logo

Gallery

2018- 8월 타이드워터 한인침례교회 전교인 수양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9-14 15:09 조회158회 댓글0건

본문

 

"우리에게 꼭 필요한 말씀이요 수양회였다!"

지난 8월 10일(금)부터 12일(주일)까지 타이드워터 한인침례교회 (조낙현 목사님 시무)에서 전교인 수양회가 있었습니다. 관계와 사랑을 주제로 집회와 세미나 인도로 함께 했습니다. 참 아름다운 공동체와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목사님과 사모님의 섬김과 헌신으로 많은 도전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조낙현 목사님께서 나누어주신 피드백을 나눕니다.

 

-올 여름 전교우 수양회는 교회에서 열렸지만 어느때보다도 큰 은혜와 도전이 넘치는 수양회였습니다. 

"신앙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관계이다. 올바른 관계는 사랑이다."는 좀 긴 수양회 표어를 가지고 시작한 수양회는 첫날 저녁 이철목사님의 '사랑이 사명입니다'라는 말씀을 통해 마음을 열기 시작했고, 다음날 아침 이어서 '마음속의 폭탄을 제거해야 합니다'라는 말씀을 통해 처절히 통회자복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오전에 청소년과 청소년 부모님들을 위한 심연희사모님의 강의와 저녁부터 이어진 말씀을 통해서는 그동안 심리학과 상담을 통해 현장속에서 경험한 생생한 이야기와 말씀을 통해 우리 자신들을 새롭게 발견하고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실제 상담사역을 통한 수많은 임상경험과 사람의 심리를 말씀을 통해 풀어가는 재치있는 말씀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웃고 울면서 들었던 어느때보다도 의미있는 수양회였습니다. 성도들이 이구동성으로 '우리에게 꼭 필요한 말씀이요 수양회였다'고 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